뉴스
헨리,'Trap' 뮤비 오늘 공개..태민&규현 지원사격!
헨리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Trap’ 뮤직비디오가 오늘(5일) 전 세계 공개된다.
5일 오후, 헨리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공개되는 ‘Trap’ 뮤직비디오는 헨리의 노래와 퍼포먼스는 물론,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 애절한 눈물 연기까지 헨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중순, 남양주의 한 세트장,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일대에서 촬영되었으며,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헨리의 세련되고 댄디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슈퍼주니어 규현과 샤이니 태민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 색다른 모습을 선사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헨리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 곡 ‘Trap’의 첫 무대를 선사하며, 이 날은 헨리의 첫 솔로 데뷔 무대인 만큼 슈퍼주니어 규현과 샤이니 태민도 함께 무대에 올라 헨리를 지원 사격할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새로운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헨리의 첫 미니 앨범 ‘Trap’은 오는 7일 정오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10일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