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열애 / 사진 : 더스타 DB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제기됐다.

24일 오전 디스패치는 조인성 김민희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톱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월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기 시작했고 4월부터 본격적으로 만남을 이어가며 핑크빛 감정을 키워가고 있다고.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 1월 지인과 함께 한 모임에 우연히 동석하게 됐고 스스럼없이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호감을 가졌다. 패션잡지 모델 출신으로 데뷔한 두 사람은 오랜시간 차분히 각자의 필모그라피를 쌓으며 패션부터 연기에 대한 진지한 고민까지 공통분모가 많았다.

또한 조인성이 최근 종영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준비하며 큰 부담을 느꼈을 때 한창 연기에 매진하던 김민희는 큰 힘이 되어줬다고. 두 사람의 측근은 "10년간 동료로 지내다 이제 막 조심스레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두 사람을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라고 보도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보도에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열애라니 대박",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열애라니, 장동건-고소영 생간난다! 행복하세요", "와 너무 비주얼 커플인거지, 김민희의 무한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희는 최근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 조인성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