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곽정욱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곽정욱이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 MC로 나선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곽정욱은 오는 3월 1일 열리는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에서 원 톱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번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인피니트가 오랜만에 팬들과 갖는 특별한 만남의 자리다.

곽정욱과 인피니트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와 가수다. 곽정욱과 인피니트는 연습생 시절 함께 숙소생활을 해온 오랜 친구 사이로 곽정욱은 MC 제안을 고민도 없이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소속사는 "곽정욱과 인피니트 멤버들은 데뷔 하기 전부터 동고동락한 절친한 사이다. 따라서 정욱이가 외부에서 섭외하는 MC 보다 인피니트 멤버들과 호흡이 잘 맞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기대를 높였다.

곽정욱은 최근 종영된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서 불량학생 오정호로 활약하며 재조명된 실력파 배우다. 곽정욱은 드라마 속 불량학생과는 정반대로 학교생활에 성실하고 다재다능한 엄친아로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오는 3월 1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이루어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