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이스트 제공


배우 이현우가 중국 북경서 개최된 <2013 QiYi 긍정에너지(쩡녕량)의 밤>에서 '청춘에너지상'을 수상했다.

매월 사용자 3억 7천명에 달하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기예닷컴에서 주최한 <2013 QiYi 긍정에너지(쩡녕량)의 밤>은 유명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업계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하는 시상식이다.

3일 오전 중국으로 출국한 이현우는 수 백 명의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일정을 시작했다.

북경 도착 직후 중국 대표 매거진 및 온오프라인 유력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에 응한 이현우는 미소를 띤 채 풋풋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유쾌한 시간을 이끌어 현지 언론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이튿날인 4일 오후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그린카펫 행사에 참석한 이현우는 팬들의 호응에 미소와 손인사로 화답하는 등 남다른 매너로 마음을 노렸다. 이후 중화권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시상식 행사에서 '청춘에너지상'에 이현우가 호명되자 관객들은 박수를 쏟아냈다.

수상 당시 이현우는 중국어로 첫 인사를 전해 현지 팬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 드릴 테니 앞으로도 기대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은 기예닷컴으로 생중계 됐으며 시나닷컴, QQ닷컴, PPTV, 소쿨 등 중국 유력 매체들은 현지 새로운 스타로 급부상 중인 이현우에게 관심을 보이며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한편 이현우는 지난해 <2012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