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써니힐 주비, 윤현상과 듀엣곡 '추워지니' 라이브 영상 공개
4인조 걸 그룹 '써니힐' 멤버 주비와 K팝스타 윤현상이 특별한 라이브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써니힐은 오늘 17일 정오를 기해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과 써니힐 공식 유튜브 채널,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주비와 윤현상이 함께한 '추워지니'의 스튜디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K팝스타 윤현상이 듀엣으로 참여해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곡인 '추워지니'는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70년대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현악 4중주와 나일론 기타의 따뜻한 느낌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튜디오 라이브 영상은 윤현상과 주비의 '추워지니'를 새롭게 편곡한 어쿠스틱 라이브로, 윤현상은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주비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감성 라이브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감성'과 '공감'을 주제로 한 새 앨범 [Antique Romance]를 발표한 써니힐은 지난 주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지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써니힐은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첫사랑의 추억을 담은 타이틀곡 'Goodbye to Romance'로 팬들에게 대공감을 얻으며 마음을 사로잡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