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nc 제공


뉴타입 밴드 톡식이 메이저 데뷔 앨범 [First Bridge] 발매와 함께 광고계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2011년 밴드 서바이벌 “탑밴드 시즌1” 우승 이후 1년 여의 작업 기간을 거쳐 발표한 데뷔 앨범 [First Bridge]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톡식은 보아, 유승호 등 정상급 스타에 이어 팬택 ‘베가R3’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핫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밴드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돌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2인조 밴드 톡식은 자신들만의 젊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어필하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려는 브랜드들의 니즈와 맞아떨어지며 톡식이 광고계에서 선호도를 보인다는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톡식의 소속사는 “당분간 방송 프로모션에 전념하고 있으나, 기회가 되는대로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라이브 무대를 찾아가 톡식의 실력을 더 많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싸이키델릭과일렉트로니카를 섞은 톡식의 타이틀 곡 ‘외로워’는 록매니아들과 대중 양 쪽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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