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EXO-M / SM 제공


S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EXO-K, EXO-M의 두 번째 프롤로그 싱글(Prologue single)이 오는 9일 전격 공개된다.

EXO-K, EXO-M은 9일 00시 아이튠즈를 비롯해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등 한국 각종 음악 사이트와 바이두, 시나, 소후뮤직 등 중국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프롤로그 싱글 II ‘HISTORY’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전세계에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프롤로그 싱글이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EXO 활동의 서막을 알리기 위한 것인 만큼, EXO의 가창력을 선보인 R&B 장르의 프롤로그 싱글 I ‘What Is Love’에 이어 프롤로그 싱글 II ‘HISTORY’는 EXO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음악을 만날 수 있어 EXO-K, EXO-M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EXO-K와 EXO-M이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하는 그룹인 만큼, 이번 ‘HISTORY’ 역시 두 팀이 부른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이 동시 공개되어 글로벌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데뷔 전부터 멤버 소개는 물론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EXO-K, EXO-M은 음원 공개에 앞서 8일 ‘HISTORY’ 뮤직비디오를 통해 각 팀의 멤버 구성도 발표할 예정이어서,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EXO-K, EXO-M에 대한 관심과 기대도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EXO-K와 EXO-M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디오, 수호, 크리스, 찬열 등 12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