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핑크, "201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더스타 2012.01.20 16:31 사진 : 에이핑크 / 에이큐브 제공 2011년 한해동안 최고의 인기를 누린 신예 걸그룹 '에이핑크'가 새해인사를 전했다.에이핑크 멤버들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2012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에이핑크는 20일(오늘) KBS2 '뮤직뱅크', 21일 MBC '음악중심' 무대를 마지막으로 미니앨범 2집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포토] 'SBS 가요대전' 에이핑크, '블랙'의상 요정들 '각선미'퀸은 누구? [포토] '아육대' 레인보우-B1A4, '저희 응원 해주실거죠?' [포토] '아육대' 에이핑크, '요정돌 드디어 입장합니다' [포토] 에이핑크, '일곱 요정, 일본 왔어요~' 페이스북트위터 '애셋맘' 이소라, 브라톱 입고 공개한 눈바디 "뛸 때 벨트 때문에 살 다 벗겨짐" 맹승지, 크로스백 어깨끈에 더 돋보이는 E컵 글래머…청순 착장에 반전 몸매 장기하, 11살 연하와 공개 연애하더니…이번엔 18살 연하와 2년 넘게 열애 중 '김태술♥' 박하나, 시험관 실패 후 힐링 여행 포착…아찔한 비키니 자태 공개 100억 자산가에 '봉사왕'이었던 60대 남성의 이면…서초 캐리어 살인 사건 (그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