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림하이2' 신예 박서준 / 키이스트 제공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 캐스팅 된 신예 박서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해 영화 ‘퍼펙트 게임’,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박서준은 드라마 <드림하이2>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됨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속 이미지 만으로도 기대감을 조성하며 <드림하이2>의 히든카드 ‘이든’의 멤버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 포스터 공개 직후 ‘마성돌’, ‘훈남시우’, ‘오똑콧날’ 등 재치만점의 애칭까지 만들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시크한 눈빛이 매력적인 박서준은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신인으로 <드림하이2>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시우’는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키는 마성의 소년.

실제로도 박서준은 큰 키에 조각 같은 외모, 솔직하고 패기 넘치는 모습 등이 ‘시우’와 상당 부분 닮아 있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드림하이2>에 대한 관심 못지 않게 박서준에 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라면서 “연기는 물론이고 노래와 춤 실력까지 골고루 갖춘 준비된 신인 박서준에게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면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미니시리즈 <드림하이2>의 히든카드 박서준은 오는 30일 밤 9시 55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