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우) 박유천 / 씨제스 제공


인기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한국닌텐도㈜의 비디오 게임기 ‘Wii’ 전용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25년간 전 세계적으로 6,2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광고 촬영은 4일 동안 박유천이 실제로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박유천은 평소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많이 플레이 해왔던 경력을 증명하듯, 스테이지 주변을 꼼꼼히 살피며 곳곳의 숨겨진 길이나 다양한 장치들을 빠른 시간에 찾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는 박유천의 옆에서 또 한 명의 캠페인 모델 허준이 수수께끼를 같이 풀기도 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내기 위해 서로 상의하는 등 두 명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국닌텐도는 “신작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의 게임성과 그 깊이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예전부터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 관심을 가져온 박유천과 허준에게 4일 동안의 플레이를 부탁했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이에 박유천은 “젤다의 전설 시리즈가 해외에 발매될 때는 예약 구매할 정도로 어렸을 때부터 오랜 팬이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했던 소프트웨어인 만큼 모델 섭외를 받았을 때, 신작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뻤다”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이 속한 JYJ는 지난 10월 29일 성공리에 막을 내린 스페인 공연에 이어 오는 6일 독일 베를린 템포드롬(Tempodrom)공연장서 “JYJ Europe Tour Concert 2011 in Berlin, Germany”로 유럽투어의 두 번째 무대를 장식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