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윤미래 새 싱글 뮤비 'Get It In’ 장면 캡쳐


싱글 앨범 ‘Get It In’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점령하며 차트 재편의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는 t윤미래가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t윤미래의 ‘Get It In’은 브라질 인기 연예프로그램인 Rede TV ‘레이뚜라 지나미까(Leitura Dinamica)’에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큰 주목을 받고 있어 글로벌 힙합 여왕으로서의 위엄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다. t윤미래는 지난 1월에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동양 힙합의 별’이라는 타이틀로 소개되어 화제를 모았었다.

또한, t윤미래는 최근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래퍼 톱 12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명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지난 2009년 존 레전드의 내한공연 때 듀엣으로 무대에 함께 오르며 소울풀한 보컬과 래퍼로서 탁월한 재능을 지닌 뮤지션으로 극찬 받은 바 있어 월드 스타로서의 무한 가능성을 여지없이 드러내고 있다.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답게 이번에 공개된 ‘Get It In’은 음원 공개 후 단숨에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점령하며 차트를 올킬시키는 등 오랜 시간 윤미래의 앨범에 대해 많은 관심을 표해왔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Get It In'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합된 곡으로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llmind)가 작곡, t윤미래와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 ‘Get It In’은 최고의 소울 아티스트 정인과 t윤미래의 영원한 파트너 Tiger JK, 슈퍼그룹 Smokey Robotic이 피쳐링 진으로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더욱더 높였다.

특히, '킬빌'을 오마쥬 한 느와르 장르의 ‘Get It In’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뮤직비디오는 인텔과 바이스가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글로벌 예술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서 제작된 것으로 t윤미래가 선보이는 과감한 액션신과 타이거 JK와 리쌍의 개리, Bizzy의 깜짝 카메오 출연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