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편의점 ‘세븐 일레븐’에 동방신기, 소녀시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된다.

주식회사 세븐일레븐 재팬은 7월 7일부터 동방신기, 소녀시대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 일본 전국 13,306개 점포에 순차적으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이러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는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는 것으로, 음악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대중 스타라는 것을 의미하는 만큼 동방신기, 소녀시대의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번 동방신기, 소녀시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인 김치, 나물 등 한국 음식 관련 상품을 비롯해 빵, 과자, 컵라면, 문구, 잡화까지 총 50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일본 소비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부 제품의 경우, 동방신기, 소녀시대 멤버가 직접 시식을 하며 의견을 제시하는 등 상품 개발에도 참여,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에는 ‘동방신기 공인’, ’소녀시대 공인’이라는 마크가 부착될 예정이어서 특별함을 더했다.

게다가 7일부터 동방신기, 소녀시대가 각각 모델로 출연하는 ‘세븐 일레븐’ CF도 현지에 방영되는 만큼,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세븐 일레븐 재팬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에 맞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동방신기, 소녀시대 관련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 일본 팬들의 치열한 경쟁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출시되는 일본 새 싱글 ‘Super Star’ 프로모션 준비에 한창이며, 소녀시대는 일본 전역을 순회하며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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