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테이 트위터


3인조 밴드 '핸섬피플'로 돌아온 가수 테이가 깜찍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테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늦은시간에도 응원해주는 그대들이 있어서 감사합니다.”며 “아! 남자라서 행복해요.”라는 닭살스런 애교맨트와 행복에 가득한 깜찍한 모습의 사진을 함께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3인조 밴드 핸섬피플 보컬로 첫 싱글앨범 ‘쉘위댄스’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있는 테이는 오랜 앨범 준비기간에도 첫 라디오 생방이 끝난 후 팬들이 보내준 케잌 선물을 받고 고마움의 표시로 인증샷을 올린 것.

사진 속 테이의 모습은 케잌을 들고 넘 감격스러워 하는 모습부터 큰 눈에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 장난스럽게 핸섬피플 멤버를 소개하는 모습을 차례로 담고 있어 테이 “3단 행복인증샷”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장난끼 가득한 테이 모습이 넘 매력적이다.”, “행복해하는 모습에 저절로 웃음이 나온다.”, “셀위댄스 노래만큼 신나하는 모습이다.”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며 환호하고 있다.

한편, 핸섬피플은 17일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