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제국 제공


ZE:A(제국의아이들)이 엠넷닷컴을 통해 멤버들의 개성이 넘치는 단독 영상을 공개한다.

ZE:A(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제국의아이들 각 멤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3집 ‘이별 드립’ 앨범 제작 과정과 활동을 담은 생생한 비하인드 영상이 엠넷닷컴 ‘엠넷인사이드’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최근 원더걸스의 월드투어 영상을 단독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엠넷인사이드'는 방송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블로그로, ZE:A(제국의아이들)은 ‘엠넷인사이드’가 개설된 이후 최초로 방송 프로그램과 엮이지 않은 앨범 활동을 준비하는 셀카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ZE:A(제국의아이들)은 28일(오늘) 오전 11시부터 그들의 단독 영상을 엠넷닷컴 ‘엠넷인사이드’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엠넷닷컴 관계자는 이번 영상 공개에 대해 "제국의아이들 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탐구하기에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피와 땀으로 완성된 앨범 제작 과정과 멤버 각 개인의 개성 넘치는 활동 영상이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를 통해 ‘김나영 동생’, ‘인간 비글’ 등으로 ‘깝 캐릭터’를 선보인 멤버 광희가 이른 바 ‘황광희 대란’을 일으키며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숨겨진 개그 본능을 표출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