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의 봄 피크닉 모습을 담은 삼양라면의 새 CF가 4월 1일(오늘)부터 전파를 탄다.

이번 삼양라면CF ‘봄피크닉’편은 푸른 초원이 펼쳐진 목장으로 피크닉을 떠나 함께 자전거를 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친근한 멜로디의 CM송 ‘보글보글송’의 피아노 버전도 새롭게 만날 수 있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광고촬영은 3월초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야외에서 진행, 소녀시대 멤버들은 한걸음 먼저 봄을 맞느라 얇은 의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 서면 밝고 환한 웃음을 선보이는 등 시종일관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삼양식품 마케팅팀장은 “소녀시대의 매력과 삼양라면의 특징이 잘 반영된 1, 2차 광고 캠페인이 모두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3차 광고 ‘봄피크닉’편 역시 소녀시대의 상큼발랄한 모습을 통해 삼양라면이 한층 더 소비자곁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Run Devil Run’으로 각종 주간 음악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